Home » KJFM(전방개척선교) » 2017.05-06월호 » [KJFM] 기독교 국가가 될 이란

[KJFM] 기독교 국가가 될 이란

기독교 국가가 될 이란

 

Dr. Hormoz Shariat Iran Alive

 

제목에 놀라셨습니까? 대부분 사람들의 반응도 마찬가지 일것입니다. 제가 이 이야기를 나눌때 마다 듣는 반응 입니다. 당연히 그렇죠.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이란은 세상 언론으로 부터 나온 정보를 통해 만들어진 관점 입니다. 그래서 이란을 생각하면: 핵무기, 이스라엘의 절대 적국, ‘미국을 죽이자’ 라는 외침 등 입니다. 하지만 현재 실질적으로 이란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을 저자는 알고, 또 보고 있기에 이 글의 제목과 같은 주장을 다음 세가지 이유로 확신할수 있습니다.

1. 성경에 기록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그리스도인들은 예레미아 3:17절 ‘예루살렘이 여호와의 보좌라’ 라는 말씀을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예레미아 49:38절 ‘내가 나의 보좌를 엘람에 주고’ 라는 말씀은 잘 알지 못합니다. 엘람 (Elam) 은 바로 오늘의 이란 입니다.

하나님의 보좌를 주신다는것이 무슨 의미 일까요? 그냥 수백만의 사람들이 그리스도인이 되고, 길거리마다 교회가 생기는것은 아닐것입니다. 제가 지금 살고 있는 미국 달라스는 대형교회들이 즐비하며, 엄청난 수의 그리스도인들이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보좌를 달라스에 주셨다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주님의 보좌가 임했다는 것은 그 민족의 가정, 시장, 언론, 교육, 예술, 정부 등 모든 분야가 하나님을 예배하고 영광스럽게 한다는 말입니다. 예레미아 49:38절 말씀이 바로 이란이 이러한 나라가 될것이라 말해 주고 있습니다.

2. 연구 결과가 확증하고 있습니다.
오퍼레이션 월드 메뉴열 (Operation World Manual)은 전 세계 민족들을 평가하고 현황을 기록하는 선교계에 잘 알려져있고 신임받는 자료 입니다. 최근 발표에 의하면 이란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