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월별모음 » 2017년 01월호, 국내 소식, 선교리포트 » [선교리포트] 2016년 제15회 한국선교지도자포럼(한선지포)열려

[선교리포트] 2016년 제15회 한국선교지도자포럼(한선지포)열려

KWMA는 11월 23일~25일까지 ACTS29 비전빌리지(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추계로 62)에서 2016년 한국선교지도자포럼(한선지포)을 개최했다. 격변하는 선교환경과 한국선교의 주자들이 다음세대로 이행해 가는 흐름을 대처하기 위해 “선교 패러다임 변화와 선교유업의 계승“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강승삼 KWMA 전 회장의 사회로 드려진 개회예배는 이창식 대신세계선교회 전 회장의 기도에 이어 KWMA 이사장 신동우 산돌중앙교회 목사의 말씀, 테드 야마모리(Ted Yamamori) 로잔위원회 상임고문의 축도로 진행되었다. 또 내년 1월 초 KWMA 정기총회 때 임기가 끝나는 한정국 사무총장에게 격려와 감사의 뜻으로 선물을 전달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당초 예상한 100여 명보다 두 배 가까운 180여 명이 참여해 이번 주제에 대한 한국선교 지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선교사와 선교단체 그리고 교회/선교지가 급변하고 있는 선교환경의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가장 크게 변혁을 해야 하는 것은 바로 선교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것이다. 국내 거주 외국인이 200만명이 넘는 시대, 즉 가는 것이 아니라 오는 사람들에게 어떻게 복음을 전하느냐 하는 것으로 초점이 바뀌어야 한다는 것이다. 또한 선교 각 분야에 대한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 선교의 다음세대가 그것을 잘 감당하도록 축복하여 세우는 일은 미래를 위해 가장 중요한 준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